• 최종편집 2024-12-04(수)
 
  • "2024년 10월16일 제299회 임시회 기간 총 9개 사업장 대상 진행"

[꾸미기]철원군의회 보도자료_20241016_군정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2일차.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철원군의회(의장 한종문)20241016일 제299회 임시회 군정 주요사업장 현장 확인 2일차를 실시했다.

 

철원군의회는 이날 김화읍, 근남면, 서면에 위치한 주요 사업장으로 지방하천 화강 하도정비사업, 철원 플라즈마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 근남면 복합청사 신축사업 등 총 9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현장 확인을 진행했다.

 

특히 의원들은 주요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사항을 점검하고 현장에서 도출된 문제점에 대해 해결방안을 적극 모색했다.

 

박기준 의원은 이날 지방하천 화강 하도정비사업 현장을 확인하며 인근 지뢰 사고가 일어났던 만큼 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준설 작업시 지역 주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주문했다.

 

김광성 의원은 플라즈마 산업단지 현장에서 공공폐수처리시설 설치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국비 확보 노력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업지원센터 건립 검토를 요구했다.

 

이미경 의원은 근남면 복합청사 신축사업 현장을 확인하며 신청사 준공에 차질이 없도록 원활한 공사추진과 안전관리를 주문하였고, 근남면이 감성 마을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구청사를 문화예술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마련을 당부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철원군의회, 군정 주요사업장 현장확인 2일차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