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08(금)
 
  • "2024년 10월3일~20일 가든멈 등 8색의 국화 1만5천여 점 전시"

양구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이 2024103일부터 20일까지 양구수목원 일원에서 가을 국화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번 가을 국화 전시회 기간동안 양구수목원내 분재원과 주차장 등 수목원 곳곳이 15000여점의 가든멈 등 8색의 국화로 가득 채워진다.

 

또 분재원 주차장에서 국화로 꾸며진 대형 조형물과 넓게 펼쳐진 국화를 감상할 수 있다.

 

전시회 첫날인 103일과 주말에 전시회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버스킹공연과 꽃차 시음, 열쇠고리(키링) 이벤트, 즉석 사진 이벤트, 비누 만들기, 캘리그라피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양구수목원은 양구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 중 하나로 풍부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봄에 튤립축제, 여름에 야간 개장, 가을에는 국화 전시 등 색다른 볼거리를 연출하고 있다.

 

또 양구수목원에 DMZ야생동물생태관, DMZ야생화분재원, 목재문화체험관 등의 시설과 구상나무 모롱잇길, 무장애나눔길 등의 산책길을 조성하고 있으며 사계절 썰매 체험장과 유아 숲놀이터, 피크닉 광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해 있다.

 

이와함께 수목원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입장료는 성인은 6천 원, 청소년(7~18)3천원이다. 65세 이상과 6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등은 무료이며, 양구군민과 관내 군 용사, 호수문화권역(춘천시, 홍천군, 화천군, 인제군) 주민과 접경지역시장군수협의회 시군(강화군, 옹진군, 파주시, 김포시, 연천군, 철원군, 고성군) 주민은 50% 감면된다.

 

김순희 양구군청 생태산림과장은 이번 전시회에 사용된 국화는 수목원에서 열심히 재배하고 관리한 국화로, 10월 둘째 주 정도에는 만개해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한다아름다운 국화꽃과 국화꽃 향기로 물든 수목원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화꽃 향기 가득한 양구수목원, 국화전시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