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28일(토) 오전 11시 ‘사운드오브매직’ 막 올려 음악흥미와 상상력 선사"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신경호) 속초교육문화관(관장 이재수)은 2024년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9월 28일(토) 오전 11시 어린이를 위한 문화공연 「음악과 마술이 결합한 감성 마술공연 ‘사운드오브매직」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음표가 나타나는 드로잉 마술 △통기타가 나타나는 악기 마술 △사운드 통을 이용한 관객마술 △대형 라디오가 사라지는 사운드 마술 △영화 ‘업’을 모티브로 한 풍선 마술 등 음악과 마술이 하나로 결합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음악에 대한 흥미와 상상력 그리고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알코올 소독제 비치 △마스크 착용 △좌석 띄어 앉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발열 등 유 증상자는 즉시 귀가조치 하는 등 안전한 공연 환경을 조성한다.
참가자는 9월19일(목)부터 9월25일(수)까지 속초교육문화관 누리집을 통해 총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교육문화관 누리집(http://lib.gwe.go.kr/sokecc)을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 0330630-0213)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수 속초교육문화관 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공연 문화를 접하며 안목을 넓히고, 가족 간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