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4(수)
 
  • "2024년 6월9일 친목과 화합 및 체력단련 등 직무능력 향상 도모"

꾸미기_꾸미기_사본 -js20240609(제18회 자율방범연합대 직무경진대회)(JZ9_658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대장 이종식)202469일 오전 11시 임계면 장찬광장에서 제18회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 직무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직무경진대회는 지역사회 범죄예방과 안전을 위해 봉사를 실천하는 자율방범대원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 자율방범대간 지역방범활동 우수사례 공유, 체력단련 등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날 대회는 최승준 정선군수, 전영기 군의장, 우창석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장, 정연원 정선경찰서장, 이종식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장 및 자율방범대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 여성대장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군정발전과 지역사회 방범 활동에 기여한 모범대원 표창, 대회사 및 축사, 우승기 반환, 방범대가 제창 등으로 진행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 방범연합대원 화합 행사로 단체 줄넘기 및 시상식, 장기자랑을 펼쳤다.

 

이종식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장은 군민의 안전을 수호하고 지역사회의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앞장서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이번 직무경진대회를 통해 자율방범 대원들이 소통과 화합하며 역량을 향상시켜 살기 좋은 정선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숭고한 봉사정신으로 더욱 안전한 정선군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자율방범대가 발전하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선군자율방범연합대 직무경진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