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1(금)
 
  • "(사)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 주관, 원주시 관내 자동차 부품기업 참가"

꾸미기_꾸미기_꾸미기_image0112312312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이모빌리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자동차부품 수출 해외시장 개척단이 2024523일부터 26일까지 튀르키예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카니카 이스탄불 전시회에 참가해 200만 달러 수출계약을 달성했다.

 

오토메카니카 이스탄불 전시회는 중동지역에서 두바이 전시회 다음으로 큰 규모의 자동차부품 전문 전시회이다.

 

이에 관내 자동차부품 기업 14, 회원사 15명이 참가했으며 강원 공동관 부스를 마련해 기업이 개발한 신제품과 주력 생산 자동차부품을 전시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250명 이상의 해외 바이어가 부스를 방문, 52건의 수출 상담을 진행한 결과, 200만 달러의 잠정적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 협회는 이번 튀르키예 전시회에서 상담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쳐 수출 계약이 성사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200만 달러 수출 계약 달성은 해외시장 개척단이 전시회에 참가 기업의 부스를 설치하고 직접 현장 세일즈 활동을 펼친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개척단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협회에서 더 활발한 해외 판로 개척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해외마케팅 사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자동차부품수출 해외시장개척단, ‘200만 달러 수출계약 달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