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 "2024년 5월24일(금) 원주시 고등학생 화합과 친목의 장 마련"

강원도교육청 - 새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원주교육지원청(교육장 주영일)2024524() 원주종합체육관과 경기장 일대에서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로 수년간 멈췄던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체육대회(이하 고교연합 체육대회)가 학생들의 열망으로 올해 다시 개최했다.

 

특히 원주시 학교체육발전을 위해 원주시체육회에서 주최 · 주관하고, 원주교육지원청 원주시고등학교장협의회 원주경찰서 원주소방서 원주자율방범대 원주시회원종목단체 2군단 36보병사단에서 후원했다.

 

또 고교연합 체육대회는 고등학생 화합과 친목을 위해 마련했으며 원주시 고등학교 13개교의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총 3,396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이와함께 축구 농구 배구 발야구 피구 배드민턴을 비롯한 종목의 경기가 펼쳐졌으며, 학교별 장기 자랑과 특별한 행사, 2군단 태권도 시범단의 축하 공연도 마련했다.

 

아울러 참가 학생들은 경기 종목에서 기량을 뽐내고, 장기자랑을 선보이며, 소질을 발휘하고 입시 준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했다.

 

주영일 교육장은 이번 고교 연합체육대회에서 소통 · 공감 · 존중 · 동행하는 원주의 교육 기본방향을 바탕으로, 모두가 즐겁고 건강한 활동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친구들과 우정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주시 고등학교 연합체육대회 성황리 종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