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 "2024년 5월24일(금) 오전 10시 삼척장미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진행"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024524() 오전 10시 삼척장미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삼척시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온기 나눔! 누구나 누리는 복지! 하이삼척이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이후로 4년만에 사회복지서비스 관련 다양한 기관 · 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한다.

 

특히 삼척시는 이번 복지박람회를 통해 민·관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시민들에게 사회복지 전반에 대한 홍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복지를 증진하는 효과를 기대한다.

 

또 복지박람회 행사에는 33개 기관 · 단체 등 8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개막식, 부스운영(체험·홍보·상담·먹거리·생산품 판매 등), 복지OX퀴즈, 4행시 짓기 이벤트, 사회복지기관 및 평생교육과 동아리가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준비한다.

 

김영희 삼척시 복지정채과장은 이번 복지박람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생애 맞춤형 사회보장에 따른 우리 시 복지사업에 대해 홍보하는 것과 동시에, 각종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하고, 타 기관 · 단체간 협력을 통해 지역복지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삼척시복지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