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2024년 11월 30일까지 관내 68개 업체 정선 재배 신선농산물과 가공농산물 판매"

정선군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민고향정선(군수 최승준)20241130일까지 청정 정선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위해 우체국쇼핑몰에 정선군브랜드관을 개설하고 운영에 나선다.

 

이번 정선군브랜드관 개설은 우체국쇼핑몰에 정선군 전용 페이지를 만들고 메인 배너 등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정선군 지역 생산 업체의 우수한 상품의 인지도를 제고함은 물론 판로개척과 매출증대를 위해 추진한다.

 

특히 정선군브랜드관은 관내 68개 업체가 입점해 사과, 곤드레, 더덕, 수리취떡 등 청정 정선에서 재배한 신선농산물과 가공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으며 설 명절, 가정의 달 등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기획전 운영을 통한 온라인 판매활성화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우체국쇼핑에서 발행하는 할인 쿠폰 기능을 활용해 상품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 구입을 유도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우체국쇼핑몰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 발송, 애플리케이션 알림을 통해 적극적인 광고 및 홍보를 추진한다.

 

이와 함께 우체국쇼핑몰과 제휴를 맺은 카카오,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오픈마켓에 연계해 상품 노출을 극대화 하고 국민고향정선의 청정 농가공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홍보·기획 판매도 진행한다.

 

이창민 유통축산과장은 지역 농특산물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한 국민고향 정선의 농가공품을 고품격 브랜드로 향상시키고 온라인 프로모션으로 판매를 확대해 농가소득이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체국쇼핑물 ‘정선군 브랜드관 개설’ 온라인 판로확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