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 "1월25일과 26일 올림픽방문 관람객 및 참가선수들 ‘청정 강원’ 이미지제공"

[꾸미기][꾸미기]사본 -단체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본부장 조재연)2024125일과 26일 양일간 d평창알펜시아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상호 존중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현하고자 조재연 본부장을 비롯한 전 직원 104명을 대상으로 강원환경본부 붐업(Boom-up)’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릭픽 개최지인 평창에서 실시해 강원환경본부 전 직원이 올림픽 경기를 참관했으며 경기에 임하는 올림픽 선수들을 향해 뜨거운 응원을 펼쳤다.

 

특히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는 업무 분야별 맞춤형 지원을 통해 올림픽을 방문하는 관람객 및 참가 선수들에게 청정 강원의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전개했다.

 

[꾸미기][꾸미기]사본 -단체사진(2).jpg

 

경기장 개최지의 영농폐기물 조기 수거와 분리배출 도우미 운영, 경기장 주변 대기환경 측정을 진행했으며 올림픽 경기장과 선수촌에 공급하는 수돗물의 안전한 공급을 위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수질검사를 강화했다.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 조재연 본부장은 강원에서 시작해 대한민국, 그리고 전 세계가 올림픽 정신으로 하나되고 평화와 화합을 구현하는 자리에 함께하고자 이번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붐업 워크숍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