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5(일)
 
  • "12월1일(금) 박경주 봉평면새마을부녀회장 행안부장관 표창 등 총 26명 수상"

꾸미기_꾸미기_사본 -1201새마을지도자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가 2023121() 오전 10시부터 평창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평가대회는 올 한 해 동안 지역발전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묵묵히 봉사활동을 펼쳐온 새마을지도자와 새마을부녀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박형배 강원특별자치도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전현직 새마을회장단 및 새마을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봉평면 새마을부녀회원들의 재능기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 한 해간의 추진 성과 보고, 유공자 표창 수여, 사랑의 성금 기탁, 대회사 및 축사, 새마을운동 실천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했다.

 

또 새마을운동 유공 표창으로 박경주 봉평면새마을부녀회장이 수상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필두로 새마을운동중앙회장 · 도지사 · 군수 표창 등 총 26명이 표창을 수여받았다.

 

정성문 평창군청 행정지원국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 봉사해 오신 새마을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내년 평창군에서 개최되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새마을회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평창군 새마을지도자 평가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