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2(목)
 
  •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부부 함께 육아실천 위해 노력 아빠들 응원"

인구보건복지협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장시택)2023년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소재 한 리조트에서 강원 5100인의 아빠단 해단식 및 힐링 여행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27일 밝혔다.

 

100인의 아빠단은 3~7세 자녀를 둔 초보 아빠들이 함께 육아 고민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모임으로, 이번 행사는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 실천을 위해 노력한 아빠를 응원 독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강원 5100인의 아빠단 25가정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활동 영상상영 최우수아빠 시상 축하공연 등 해단식에 이어 레크리에이션 가족신문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로 이뤄졌다.

 

또 지난 3월 모집한 강원 5100인의 아빠단은 5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화과자 클래스, 물놀이, 농촌체험, 온라인 멘토링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를 진행했으며, 커뮤니티를 통해 매주 온라인 육아 미션을 수행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박정미 본부장은 “‘함께 육아실천을 위해 열심히 달려오신 아빠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 “올해 아빠단 공식 활동은 종료되지만 앞으로도 함께 육아를 위해 협회가 함께 할 테니, 지속적인 노력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 5기 100인의 아빠단, ‘해단식 및 힐링여행’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