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5(일)
 
  • 11월11일(토) 평창송어종합공연체험장 일원 관광콘텐츠화 기여

평창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평창군이 20231111() 평창송어종합공연체험장 일원에서, 평창군농촌활성화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진부면 번영회에서 주관하는1회 오대산천 전국 줌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줌바 페스티벌은 수강생들의 성과를 공유하고, 추후 지역단위의 경연을 통해 전국대회 개최 가능성을 모색해 평창의 관광콘텐츠화에 기여하고자 진행한다.

 

또 수강생과 주민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다.

 

특히 올해는 평창고랭지 김장축제와 연합해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에 1부에서 수강생들과 전국의 시연팀의 공연으로 21개의 팀의 무대 시연을 진행하고 2부에서 스페셜 게스트 제니퍼 김(김나영), 리나(김수연), 플로란스(전서영)가 참가하는 줌바 마스터 클래스를 펼친다.

 

이와함께 참가자에게 김장축제 참가비 할인과 경품행사의 추첨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완료지구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평창군농촌활성화지원센터(센터장 전영록)에서 추진되는 사업 중 하나로 지난 8월 프로그램 공모에서 8개의 단체 및 기관을 선정했다.

 

진부면 번영회는 30~50세대를 대상으로 줌바 피트니스를 통해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건강과 문화에 대한 관심을 확산시켜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9월부터 11월까지 ZUMBA FITNESS CLASS(줌바 교육)이 진행 중이다.

 

아울러 완료지구 활성화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평창군농촌활성화지원센터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agpc545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회 오대산천 전국줌바페스티벌 평창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