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7(토)
 
  • 2023년 11월6일(월) 북삼동 행복드림냉장고 후원처 14개소 격려

꾸미기_꾸미기_사본 -5. 북삼동, 행복나눔 후원처 현판 전달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동해시 북삼동행정복지센터가 2023116조아요, 북삼!’참여를 통해 정기적으로 행복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후원처 14곳에 나눔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처 14곳은 음식을 직접 만들기 힘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일 또는 매주마다 행복드림냉장고를 통해 직접 만든 반찬을 나누거나, 음식과 교환할 수 있는 상품권을 기탁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또 북삼동지역자율방재단, 바르게살기운동 북삼동위원회, 북삼동통장협의회, 북삼동새마을부녀회 등 관내 4개 단체와 후원처 22곳에서 올해 북삼동행복드림냉장고를 통해 600회 이상 기부를 했다.

 

아울러 후원받은 반찬들은 북삼동행정복지센터 다용도실에서 1인분씩 나눠 행복드림냉장고에 채워지며 이는 혼자 식사를 하기 힘든 노인과 장애인을 포함한 5,000여명 이상의 이용자들에게 배부했다.

 

황복순 북삼동장은 행복드림냉장고에 언제든지 누구든지 찾아와서 기부해 주시고 또 찾아주셔서 어려운 이웃들이 서로서로 도와가면서 따뜻한 하루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 “기부문화 확산과 따뜻한 북삼동 만들기에 큰 힘이 되어 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북삼동, 행복나눔후원처 현판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