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1(금)
 
  • "너나들이 플루트 앙상블 초청공연 및 묵호·초록라이온스클럽 효 선물 전달"

꾸미기_꾸미기_KakaoTalk_20230914_154325696_0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2023914() 노인의 날 기념행사로 너나들이 플루트 앙상블 초청공연과 묵호 · 초록라이온스클럽이 준비한 효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노인의 날은 대한민국 기념일로 경로효친 사상을 앙양하고,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켜온 어르신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로 매년 102일이다.

 

또 조금 이른 행사로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점심특식을 준비했으며 묵호 · 초록라이온스클럽 단체에 후원을 받아 효 선물을 전달했다.

 

이어 이날 오후 복지관 강당에서 기념행사로 너나들이 플루트 앙상블팀들의 공연도 실시해 어르신들에게 평소 접하기 어려운 플륫 연주로 즐거운 하루가 되도록 섬겼다.

 

이와함께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참여한 묵호(회장 남태승) · 초록(회장 김미경) 라이온스클럽단체와 너나들이 플루트 앙상블(대표 하경숙)’은 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적극 협조 하겠다고 전했다.

 

담당 박진미사회복지사는 각박한 세상에서 경로효친 미풍양속을 잊지 말며, 주변에 학대 등으로 고통받는 어르신들이 없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돌아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 노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