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 양구군 기업지원 정책설명 및 기업현안과 애로사항 청취

양구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양구군이 202374일 오전 10시 양구문예회관 회의실에서 양구군 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한 것으로, 지역경제의 리더인 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를 통해 민선 8기 군정 비전과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찾아가는 규제신고센터를 운영해 기업 운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날 간담회는 관내 36개의 중소기업이 참여했고, 양구군의 기업지원에 관한 다양한 정책을 설명하고, 중소기업 관계자들로부터 기업 현안과 애로 · 건의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역의 일자리창출과 고용안정을 위해 고용노동부 춘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고용장려금 지원제도와 국민취업지원제도 일 경험 프로그램 등을 홍보하며 관내 중소기업들의 적극적인 사업 참여를 독려했다.

 

아울러 이날 간담회에서 건의된 사항들은 관계부서와 협의해 맞춤형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신속하게 처리할 방침이다.

 

 

임남재 양구군청 경제체육과 기업지원팀장은 고물가-고금리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 성장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중소기업인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간담회에서 수렴된 의견들을 적극 검토해 지역경제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구군, 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