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6(일)
 
  • 2023년 6월12(월)부터 선착순 접수... 최대 30만원까지 지원

강릉시 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시 소상공인과(과장 홍선옥)2023년 소비자의 생활패턴 변화에 따른 온라인 유통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맞춰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지원하기 위한 마케팅 홍보비용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강릉시에 사업장을 둔 연매출 3억원 이하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총 350개의 업체를 선착순으로 선정한다.

 

다만, 소상공인 정책자금 융자 제외대상 업종이나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직영점 등은 제외한다.

 

또 공고일(65) 이후 발생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 및 비용에 한해 실제 증빙된 소요비용을 기준으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하며 신청일까지 마케팅 홍보비 지출을 완료해야 한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은 키워드 광고, 배너 광고, 소셜 마케팅, 오픈마켓, 홈페이지 제작 등을 포함하며, 오프라인 마케팅은 홍보 플래카드, 전단지, 판촉물, X-배너 제작비 등을 포함한다.

 

신청은 오는 612()부터 선착순 접수로 진행해 예산소진 시 조기 종료되고, 시청 소상공인과를 방문,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홍삼녀 강릉시청 소상공인정책담당은 이번 사업을 통해 높은 물가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고충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적극 발굴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소상공인 마케팅 홍보비용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