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2023년 6월3일(토)~6일(화) 건강한 자연과 함께 삼양목장 일원 진행

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평창군 대관령 삼양목장은 202363()~66() 4일간 삼양목장 일원에서 방문객들을 위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건강한 땅에서 자라난 목초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인 '풀 파도'를 테마로 체험컨텐츠, 버스킹, 평창군의 로컬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로컬마켓을 진행한다.

 

특히 프로그램은 크게 체험, 공연, 로컬마켓 세 종류로 나눠 첫 번째로 체험프로그램은 풀 썰매 타기 체험, ECO오리엔티어링 체험, 페이스페인팅, 바람의 친구들 인형탈, 바람 멍 존(zone)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두 번째 공연프로그램은 14회 청연주목원내 광장에서 버스킹공연을 펼치며 먹거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세 번째 로컬마켓은 메밀 블렌딩 커피가 시그니처인 '엘림커피'와 평창 대표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화이트크로우 브루잉' 부스를 운영하며 체험 및 소개가 이뤄진다.

 

이와함께 페스티벌 참여는 삼양목장을 이용하는 모든 방문객들이 가능하며, 일부 체험비용이 발생하는 프로그램 외에 모두 무료로 운영한다.

 

아울러 운영시간은 시간이 지정된 프로그램 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양목장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세하 대표이사는 건강한 땅에서 유기 축산을 운영하고 있는 목장인 만큼, 풍경이 가장 예쁜 6월에 맞춰 자연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축제를 개최한다.”강한 자연이 주는 에너지를 받고 많은 방문객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관령 삼양목장, 이색 '풀 파도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