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5월25일(목)~30일(화) 웰빙레포츠타운내 썬라이즈 국제하키경기장

꾸미기_꾸미기_꾸미기_사본 -2. 동해시에서 ‘전국 유소년 하키 최강팀’ 가린다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하키경기가2023525()부터 530()까지 웰빙레포츠타운내 썬라이즈 국제하키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대한하키협회와 동해시하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남중부 13, 여중부 11팀 등 총 24개팀 500여명 규모로 치러진다.

 

또 대회운영 기간중에 참가선수단 및 동해시민, 관중들을 대상으로 하키종목의 인식변화와 다양한 스포츠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교육문화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함께 캐리커처, 슬러시 및 팝콘 만들기 체험, 체험형 하키 골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하키대회 관람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이선우 동해시청 체육교육과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의 하키 활동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것은 물론 하키 종목을 시민들께 널리 알리고 선수들에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방문한 선수, 임원, 가족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해시는 3월말부터 2023춘계전국하키대회, 42회 협회장기 전국남녀하키대회 등 굵직한 하키대회가 연이어 개최되고 있으며, 전지훈련팀 또한 전국 각지에서 몰려들고 있어, 육행사로 지역경제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하키경기 동해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