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2023년 5월1일(월)~12일(금) 온라인 선착순 신청후 서류 방문 제출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는 202351()부터 512()까지 찾아가는 강좌 딩동! 딩동! 배달학습학습자를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5인 이상의 삼척시민(성인) 또는 삼척시 소재 직장인으로 구성된 학습모임이며, 학습자는 학습모임이 이뤄지는 자체 장소를 필수로 확보해야 한다.

 

신청방법은 51일부터 12일까지 삼척시평생학습관 누리집 딩동!딩동! 배달강좌 안내에서 배달학습 강좌 및 강사명을 확인한 후, ‘딩동!딩동! 배달학습강좌 신청에서 온라인 신청(선착순) 후 신청 기간내 학습자 모집 관련 서류를 작성해 삼척시청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으로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스캔본 이메일 접수를 하면 된다.

 

배달학습 운영기간은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학습자 부담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학습기획팀(033-570-44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숙자 시청 평생교육과장은 우리지역의 유휴 학습공간을 이용해 시민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학습강좌를 배달함으로써 차별화된 평생학습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으로 평생학습 문화확산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학습자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찾아가는 딩동!딩동! 배달학습’ 학습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