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와 강원도가 주최하고 (사)속초축제위원회가 주관하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행사가 ‘올림픽 그 날, 속초에서 평화를 잇다’라는 주제로 2019년 2월15일(금) 오후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행사, 기념음악회, 부대행사로 진행하며 오후 7시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영상 상영 등 공식행사에 이어 지역청소년 댄스팀 제스트질리언, 지역 트로트 가수 정혜주, 아트 온 스테이지 공연과 함께 인기가수 김연자, 린의 공연을 펼친다.
또 부대행사로 문화예술회관 공연장 휴게공간에서 오후 1시부터 올림픽 기념사진 전시회가 열리며, 오후 5시 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와 기념촬영도 진행한다.
기념행사 관람티켓은 무료로 속초문화예술회관 관리사무소에서 1인 2매 한정으로 좌석교환권을 선착순 배부하며, 공연 1시간 전까지 좌석을 지정받아야 한다.
김대홍 속초시청 문화체육과장은 “교통혼잡이 예상되므로 서로 배려하는 차원에서 가급적 속초시민은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린다”며 “보다 많은 속초시민이 동계올림픽 1주년 기념행사를 축하하고 평화와 통일을 염원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향유하며 즐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