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2023년 3월9일 현진관광호텔...홍성주 회장 이임-김근혜 회장 취임

꾸미기_김근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35년의 법인을 마무리하고 사단법인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동해YWCA202339일 오후 5시 현진관광호텔 5층 사파이어홀에서 제17·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이날 취임식은 심규언 동해시장, 이동호 시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그동안 동해YWCA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수고한 제17대 홍성주 회장의 이임과 제18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근혜 회장을 축하하고 격려한다.

 

특히 제17대 홍성주 이임회장은 코로나가 지속되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지역사회에서 공공성, 책임성, 전문성을 가지고 YWCA목적에 기반한 다양한 사업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명예회장님, 이사님, 회원, 실무활동가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근혜 신임 회장은 공익단체로서의 정의실현, 환경과 기후를 살리는 생명운동, 정의와 평화 창조질서가 이루어지는 세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나아가 지역과 사회의 요구와 변화를 받아들이고 이끌어 나가며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하는 사단법인 동해YWCA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근혜 신임 회장은 동해 출신으로 속초 동우대학교 여성교양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쥬얼리 에꼬미, 로이드 대표로 동문감리교회 권사, 동해시 사회복지 포럼이사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동해YWCA 초대총무, 동해YWCA 이사, 부회장, 회원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2023년 제35회 동해YWCA 정기총회 및 ()동해YWCA 창립총회를 통해 제18()동해YWCA 회장으로 선출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YWCA 17·18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