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 2023년 시 승격 60주년 기념행사 종합기본계획 논의 추진

속초시 새 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3년 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시민은 하나로, 속초는 미래로!’ 시정 슬로건을 실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시 승격 60주년 기념행사를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와 함께 추진한다.

 

민간자문기구인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127() 속초시청 디지털상황실에서 제1차 임시회의를 개최하고, ‘시 승격 60주년 기념행사 종합기본계획자문을 시작으로 시 승격 기념사업에 대한 의견제시와 사업 모니터링, 신규사업 발굴 등 성공적인 행사 추진을 위한 조력자로서 끝까지 함께하기로 결정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올해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와 함께 시민 여러분들의 땀과 손길이 담긴 60년이라는 귀중한 역사와 시간이 더욱 빛나도록 속초의 정체성과 미래비전을 담은 시 승격 60주년 기념사업 추진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는 전 위원이 민간인으로 구성된 순수 자문기구로 지난 11월 경제·관광·교통·건축·문화·복지·시민사회단체 등 다양한 분야를 대표하는 27명의 민간 전문가가 초대위원으로 위촉했다.

 

아울러 이번 회의에서 조명수 속초시체육회 회장, 박종하 속초청년회의소 회장 등 신규위원 2명을 추가로 위촉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미래전략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