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2월4일(토) 메가스터디 손주은 회장 초청, 교육방향성 제시

속초시 새 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속초시가 202324() 오후 2시 강원진로교육원 대강당에서 관내 초중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특별강연회 : 우리 교육의 미래와 자녀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메가스터디 손주은 회장을 초청한 가운데 ‘4차 산업혁명(AI) 시대의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 및 직무 변화에 따른 학부모와 자녀의 교육 방향성 제시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한다.

 

속초시는 변화하는 교육환경 정보 제공으로 학생들과 학부모가 교육 트렌드를 분석해 미래 교육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학부모의 올바른 교육관 정립을 돕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한다.

 

특히 손주은 회장은 2000년 메가스터디 사회탐구 과목 대표 강사로서 최고의 스타 강사 반열에 올랐으며, 2004년 코스닥에 상장한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 기업 메가스터디를 일궈낸 인물이다.

 

이번 강연은 속초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속초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이번 강연회가 미래 사회를 대비하는 학부모의 자녀 교육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강연을 적극적으로 개최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속초시, 2023년 학부모 특별강연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