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 2023년1월9일(월)~1월20일(금) 접수...4월~11월 8개월 지원

삼척시_새_로고-시민과_함께.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관내 평생교육 기관단체의 특성화 사업 발굴 및 운영 지원으로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폭넓은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평생교육 기관단체 특성화사업 지원신청을 받는다.

 

 지원대상은 삼척시에 소재를 둔 비영리 기관 및 단체로, 4월부터 11월까지 기관단체의 특성을 반영해 운영하고 삼척시 지역자원을 활용한 평생교육 활성화사업 건강한 가정사회육성사업 건전한 여가문화 형성과 사회 환원(봉사) 사업 직업능력 향상 또는 학습형 일자리(소득) 창출 등 사업분야에 대해 사업계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19일부터 20일까지 삼척시평생학습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 가능하며, 서식을 삼척시청 누리집에서 다운받아 지원신청 사업계획서, 기관단체 소개서 각 1, 비영리단체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허가증 사본 1부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 신청한 기관단체에 대해서는 2~3월 중 주관부서의 심사와 삼척시지방보조금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며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소요되는 필수 경비(강사료, 홍보비, 교재비, 재료비)를 지원한다.

 

최숙자 시청 평생교육과장은 관내 평생교육 기관단체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관내 인적 물적자원을 활용한 폭넓은 평생학습의 기회가 시민들에게 제공될 수 있도록 평생교육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매년 평생교육 기관단체 특성화 사업 지원 및 네트워크 활성화로 촘촘한 교육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평생교육기관단체 특성화사업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