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평창문화도시재단, 12월10일(토) 평창송어체험장 진행


꾸미기_사본 -평창 _꿈ON(온)_ 콘서트_포스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평창군과 평창문화도시재단이 20221210() 평창송어체험장에서 평창 ON()’ 콘서트를 개최한다.

 

평창 ON()’ 콘서트는 평창문화도시재단의 자체 교육사업인 청소년 K-POP 아카데미청소년 오케스트라교육의 종합결과 발표회로 단원들의 열정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다.

 

특히 지난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진행한 청소년 K-POP 아카데미청소년오케스트라는 평창문화도시재단의 자체 교육사업으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관내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성을 증진하며 청소년의 잠재적 소질개발과 인재양성을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위캔드, 톰보이 등의 K-POP 커버댄스 공연 내 여자라니까, 달리기 등 보컬공연 위풍당당행진곡, 베토벤 바이러스, 더블베이스 협연 등 오케스트라 합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다.

 

또 결과 발표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어울림합창단이 참여해 공연의 시작을 아름답게 열어준다.

 

군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 가능한 평창 ON()’ 콘서트의 자세한 프로그램은 평창문화도시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평창문화도시재단 공연팀(33-336-71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천예은 평창문화도시재단 공연팀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평창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응원하고 발산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뜨거운 무대와 빛나는 열정이 가득한 2022년 청소년 ON()’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평창 ‘꿈ON(온)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