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2022년 환경보존 위해 아이스팩 재사용-자연순환 실천운동 지속 참여

꾸미기_사본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도지부(본부장 박철호, 이하 건협강원)2022년 환경보존을 위해 아이스팩 재사용캠페인, 자연순환 실천운동인 PE-PP 모아챌린지에 참여했다.

 

건협 강원도지부는 지난 1018일 새마을운동 춘천시지회와 환경공단 강원환경본부에서 진행하는 아이스팩 재사용 캠페인에 참여해 재활용이 가능한 아이스팩 7상자를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아이스팩은 세척과 소독을 거쳐 다시 재활용한다.

 

이어 건협 강원도지부는 춘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2 PE-PP 모아챌린지에 참여했다.

 

특히 PE-PP 모아챌린지는 기후위기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일상생활 속 올바른 분리배출에 따른 재 사용 및 재활용을 통해 자원순환 문화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사업으로 춘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건협 강원도지부는 지난 428, 811일 등 2회에 걸쳐 전달했으며 11183회째 방문해 협회 전 직원이 함께 모은 PE-PP 플라스틱 15kg를 춘천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도지부는 PE-PP모아챌린지, 아이스팩 재 사용캠페인, 플로깅, 하천 수질개선 등 환경보존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공익의 의료기관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건강관리협회 강원도지부, PE-PP 모아챌린지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