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사진(투자유치설명회)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이 2022930일 한국여성건설인협회 회원 20여명을 초청해 망상지구 개발사업에 대한 추진현황을 소개하고 적극적인 관심과 투자를 요청했다.

 

이번 투자설명회 및 현장시찰에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 한미글로벌, 범씨엠건축사사무소, 우일종합건축사사무소 등을 비롯한 부동산개발 관련 기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망상지구 투자유치설명회는 지난 95일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제4대 청장에 취임한 심영섭 청장의 첫 투자유치설명회이자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 망상지구 개발사업의 정상화와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의 힘찬 재 도약 의지를 보여주는 데뷔무대이다.

 

심영섭 청장은 동해시 망상지구를 세계적인 복합관광도시로 조성하기 위해 이번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한 것이라며 망상 제2지구 및 제3지구에 대한 실시계획승인 등 행정적인 절차가 조기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하고 국내 및 해외 투자유치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면서 망상지구에 대한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여성건설인협회는 지난 2002년 건설회사, 건축사사무소,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자재업 등을 대상으로 설립해 현재 회원수 350여명에 이르고 있으며 여성 건설인의 전문성 향상과 권익증진 및 사회참여 확대를 도모하고, 해외 여성건설단체와 건설기술 향상을 위한 정보 교류 및 국제협력사업 추진 등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망상지구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