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2-08(목)
 

인제군문화재단[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2930일 인제 가을 꽃축제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인제군 용대리 축제장 일원 형형색색 꽃 정원도 손님맞이 준비를 끝냈다.

 

올해로 4회를 맞은 인제군 가을꽃 축제는인제에서 꽃길만 걷자를 테마로 930일부터 1016일까지 17일간 인제군 북면 용대리 용대관광지 일원에서 진행한다.

 

특히 축제장을 가득 메운 약 21천주의 국화와 20만주의 야생화는 이제 막 내려앉은 내설악의 가을과 어우러져 벌써부터 사람들의 시선과 발길을 이끌고 있다.

 

또 만개한 국화꽃과 야생화 군락을 따라 걷다 보면 이어지는 울창한 소나무 숲, 소담한 연못과 분수, 폭포 주변에 조성된 수변 둘레길 등 인제 가을꽃 축제장을 방문하면 내설악 아래 자연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휴식과 추억의 시간을 담아갈 수 있다.

 

이와함께 축제기간에 방문객 오감을 만족시킬 아름다운 음악 공연과 국화꽃 석고방향제, 국화꽃 압화 액자, 자개모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여기에다 먹거리 식당에서 다양한 인제지역 향토음식 맛보고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프리마켓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축제장 입장시간은 축제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방문객에게 후기 및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인제군문화재단 관계자는 가을꽃이 어우러진 청정한 인제군의 가을이 축제장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휴식과 감동을 선사할 것축제가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인제 가을 꽃축제 개막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