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강원도교육청로고.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전 사회적 학교폭력 예방문화 확산을 위해 시도교육청과 KBS미디어가 함께 추진하는 교육공동체 소통-공감 릴레이 토크콘서트가 춘천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권역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열리는데 첫 번째 무대가 강원, 서울, 인천, 경기 권역을 대표해 2022819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춘천교육문화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춘천중학교 1~2학년 학생 및 교사 480여명이 교육전문가, 학부모대표, 유명인으로 구성된 패널들과 함께 소통하며 학교폭력 실태 및 예방교육 정책들에 대해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실천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유명인 패널로 최근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 사이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서 립 제이가 참여해 진솔하게 자신의 경험과 생각을 나눔으로써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이 어느 때보다 높을 것으로 여겨진다.

 

전기철 강원도교육청 민주시민교육과장은 코로나19로 함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됐던 교육공동체가 한자리에 모여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해 보다 안전하고 평화로운 학교생활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도교육청, 학교폭력예방 소통-공감, 릴레이 토크콘서트 게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