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묵호노인종합복지관(관장 염규성)이 2022년 7월 29일(금) 복지관 버스구입 감사행사를 개최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기존의 노후된 복지관 버스 교체를 위해 ‘어르신들의 꿈을 싣고 달리는 버스’라는 슬로건 아래 2021년 3월15일부터 2022년 3월14일까지 1년간 버스구입 후원금 모금 캠페인을 추진했다.
특히 버스구입 후원금 모금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 사랑의 저금통 모금, 개인/단체릴레이 후원, 복지관내 모금함 설치, 맘! 나눔 행복장터 개최 등 다양한 활동으로 추진했다.
또 후원자 총 513명이 참여해 모금액 총 1억3천만원을 달성했다.
이어 버스구입 모금캠페인 종료 후 2022년 4월11일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해 현대 그린시티 34인승 버스를 구입, 6월29일 버스가 도착했다.
이에 버스구입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격려를 해주신 후원자 분들을 모시고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
묵호노인종합복지관은 버스구입 후원자들을 초청해 식전공연, 고액후원자 감사패 전달, 심규언 동해시장과 이동호 동해시의장의 축사, 버스구입 경과보고, 커팅식 등 순으로 진행했다.
염규성 묵호노인종합복지관장은 “복지관 버스구입을 위해 물심양면 힘써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이번 버스 구입을 통해 복지관 이용 어르신 분들께 교통 편의와 복지서비스 접근성을 향상시키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