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30(수)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20222월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정식 출범한 재단법인 동해시민장학재단(이사장 심규언, 이하 재단)이 각종 장학사업 안내 및 장학금 신청 업무의 간편화 등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해 재단법인 동해시민장학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운영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장학재단 소개, 장학사업 안내, 장학생 선발 방법, 기부금 후원신청 및 장학금 현황 등 장학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재단은 장학금 신청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기존 오프라인 서면 제출을 통한 장학금 신청 방법에서 20231월부터 온라인 장학금 신청을 도입,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장학금 신청/접수를 일괄 진행한다.

 

재단은 202116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총 18,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1997년부터 2022년까지 2,148명의 학생에게 약 217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지역 인재양성에 기여해오고 있다.

 

동해시민장학재단 심재희 이사(동해시 행정복지국장)동해시민장학재단 공식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등 각종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접근성과 이용 편리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를 구축하도록 노력했으며 앞으로 재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재단이 추진하는 각종 장학사업이 널리 홍보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민장학재단, 공식 홈페이지 개설/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