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꾸미기]제1회 숲체험 키즈 페스티벌 행사 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부지방산림청(청장 심상택)2022년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21일 토요일 평창 대관령유아숲체험원에서 2회 숲체험 키즈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가운데 유아들이 오감으로 느끼며 즐길 수 있는 숲 체험을 통해 자연과 친구가 되고,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기새가 둥지를 떠나요, 다람쥐의 먹이 숨기기, 김솔 만들기, 복주머니 만들기, 개미 먹이 나르기 등 8가지 숲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 유아들이 자연물을 이용해 직접 만들고 가족과 함께 숲 놀이를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행사는 47세의 유아를 동반한 80여 가족을 대상으로 하며, 52일부터 515일까지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은 산림청 홈페이지-[행정정보]-[알림정보]-[알립니다] 게시판에서 참가신청서를 받아 이메일(araarr@korea.kr)로 보내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심상택 동부지방산림청장은 우리나라의 성공적인 산림녹화지인 대관령 특수조림지에 조성된 유아숲체험원에서 다양한 숲 체험을 통해 숲의 소중함을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부지방산림청, ‘숲 체험 키즈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