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1(수)
 

동해시청 로고3.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19114()부터 18()까지 올 한해 부서별로 추진하는 주요업무에 대한 주요업무 시행계획 부서별 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보고회는 2019년 민선7기 공약사업 및 신 성장 동력사업을 본격 시작해 일자리와 소득이 창출되는 중요한 시기로 판단, 부서별 운영방향 및 시민을 위한 업무 개선방향 등을 보고한다.


2019년 공약 및 현안사업, 국책사업 등을 면밀히 검토함은 물론, 변화하는 정부정책중 동해시가 선도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 등을 부서장 및 담당이 직접 보고하고, 부서 담당자 또한 보고회에 참석해 그 중요성을 인식하는 자리로 진행한다.


이에따라 114() 소통담당관, 기획감사담당관, 행정과, 세무과, 회계과 등 행정 지원부서의 보고를 시작으로 18()까지 분야별 부서보고회를 갖는다.


특히 첫날 직원들이 일한 만큼 홍보를 할 수 있도록 홍보의 중요성과 시민참여 예산제 운영활성화 등 시민중심의 신뢰받는 시정 운영을 위한 사업 등을 보고한다.


한편, 동해시는 2019년 시정운영 방향을 사람이 중심돼 일자리와 소득이 창출되는 원년!’으로 정하고 미래 신성장 동력사업 본격추진 새로운 일자리와 소득창출 품격높은 교육환경 사람이 중심 되는 혁신시정의 4대 시정 기조를 바탕으로, 7대 핵심과제인 신성장 동력사업 남북경제협력 선제적 대응 일자리와 경제 교육명품도시 따뜻한 보건복지 살고 싶은 정주환경 혁신시정을 위해 6백여 공직자가 뜻을 모아 추진하고 최종목표인 시민과 함께! 더 크고, 더 강한 행복 동해로 거듭나기 위해 매진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2019년 주요업무 시행계획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