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꾸미기]1226 보도자료 관련사진(동해시청 투자유치과, 장학금 기탁).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 관내에서 2018년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 발굴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는가 하면 장학금 기탁 및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온정이 이어지고 있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동해시 부곡동주민센터(동장 박희종)와 부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선균)는 어려운 이웃발굴을 위한 길거리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찾아 주세요!’라는 주제로 복지사각지대의 발굴 및 신고의 중요성을 주민들에게 상기시키고 2019년 부양의무자 기준완화 등 달라지는 복지제도를 안내하기 위해 부곡동 태극기공원 일원에서 진행했다.

[꾸미기]1226 보도자료 관련사진(망상동자율방범대, 성금 기탁).jpg
 
또 동해시청 투자유치과(과장 박종을)는 강원도가 실시한 2018년도 투자유치성과 우수 시군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받은 포상금중 100만원을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시민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이와함께 망상동자율방범대(대장 이순희)1223() 송년의 밤 행사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써 달라며 희망나눔 캠페인에 성금 30만원을 전달했다.


여기에다 빛맘섬김회(회장 이은미)는 망상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난방유 상품권 200만원을 전달해 고마움을 샀다.


아울러 초록라이온스클럽(회장 손춘희)은 홀몸 어르신돕기 일일찻집 운영으로 발생한 수익금 300여만원으로 송정동 지역 홀몸어르신들의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소화기와 화재감지기 설치하고 노후 전기시설을 점검해 추운겨울 따뜻함을 더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 관내 2018년 연말 맞아 온정 이어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