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삼척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가 전국 최초, 폐교를 변신시켜 마을공동체 정원사업으로 20175월 개장해 운영중인 삼척미로정원에서 겨울방학기간중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쉽고 재미나게 글쓰기를 배우고 유명한 작가들과의 대화 등을 통해 가족과 소통할 수 있는 가족독서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 가족독서캠프는 권오준, 임서경, 박형섭 등 3명의 동화작가와 함께 독서 레크레이션, 그림책 만들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회차별 12일간 운영한다.


특히 회차별 캠프운영은 1월과 2월에 3회 운영 예정이며, 오는 1224()부터 201912()까지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단위 참가자 중심으로 회차별로 선착순(숙박 7세대, 비숙박 8세대)으로 모집한다.


이번 독서캠프 참가신청은 신청 가족당 부모중 대표 1인이 미로정원 숙박예약사이트 미로정원펜션에서 신청 후 안내한 가족단위 참가비(1인당 3만원, 숙박세대 숙박비 4만원 별도부담)를 입금하면 선착순으로 선정해 별도 안내한다.


박수만 삼척시청 전략사업실장은 이번 가족독서캠프에 많은 가족들이 참가해 아이들에게 글쓰기에 대한 색다른 경험과 책을 쉽고 재미나게 접할 수 있는 계기뿐 아니라 가족간 소중한 추억을 담아 가기를 바란다면서, “농촌지역에 겨울철에 새로운 활력을 찾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 미로정원 겨울방학 가족독서캠프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