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8(수)
 

[꾸미기]noname01456.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근로복지공단(이사장 강순희)2021년 간호사의 날을 맞아 나이팅게일 상수상자로 임지영 동해병원 간호사를 선정했다고 512일 밝혔다.

 

나이팅게일의 숭고한 정신 및 사람을 위한 소통과 공감, 상생을 위한 안전과 책임, 미래를 위한 변화와 혁신 등 공단이 추구하는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근로복지공단 10개병원에 재직하고 있는 간호사 1,600여명중에서 추천을 받아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근로복지공단은 1991년부터 매년 나이팅게일 상을 시상하고 있으며 수상자에게 표창과 포상금, 해외선진 병원 견학기회 등이 주어진다.

 

특히 2021년도 나이팅게일상 수상자인 임지영 간호사는 재직 29년차로 감염관리실에 근무하면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비상대응 활동, 강원권 병원 네트워크 참여를 통한 감염관리 대응체계 구축, 지역주민 봉사 및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병원 간호사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또 기회가 될 때마다 적극적인 봉사활동 참여와 더불어 병원내 친절강사로 매일 아침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음악과 함께 하루의 실천 메시지를 전달해 직원들의 CS마인드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은 전문간호인으로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간호사 여러분 모두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특히 코로나19 최일선 업무를 수행해 온 병원 직원들께도 감사를 표하고,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직원 모두의 역량을 모아 함께 이겨내자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지영 동해병원 간호사, ‘나이팅게일 상’ 수상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