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꾸미기]번외수사.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현섭'기억 저편에라는 곡으로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OST에 참여했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 '번외수사'OST '기억 저편에''넥스트 유나이티드 트윈보컬' 출신 이현섭의 목소리로 발매됐다.


이현섭은 록밴드 노바소닉의 보컬로 활동하다 2012년 넥스트 유나이티드의 트윈보컬로 영입됐으며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OST '마이 러브(My Love)', 영화 화려한 휴가의 테마곡 등 많은 OST곡에 참여했으며 최근 복면가왕, 슈가맨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특히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10 '기억 저편에는 작곡가 이종수와 새롭게 팀웍을 맞춘 양우석 작곡가가 힘을 합쳤고, 작사는 아리밴드의 아리(Arie)가 맡았으며, 곡 전체가 리얼 악기 편곡으로 앰비언스 사운드를 만들어 내었다.


양기하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곡 초반부에 담담하듯 불러 내려가다 후렴구에서 터지는 가수 이현섭의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라며 드라마와 함께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10 '이현섭의 기억 저편에의 음원은 6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넥스트 이현섭,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 OST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