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이현섭'이 ‘기억 저편에’라는 곡으로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의 OST에 참여했다.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 '번외수사'의 OST '기억 저편에'가 '넥스트 유나이티드 트윈보컬' 출신 ‘이현섭’ 의 목소리로 발매됐다.
‘이현섭’은 록밴드 노바소닉의 보컬로 활동하다 2012년 넥스트 유나이티드의 트윈보컬로 영입됐으며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OST '마이 러브(My Love)', 영화 화려한 휴가의 테마곡 등 많은 OST곡에 참여했으며 최근 복면가왕, 슈가맨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특히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10 '기억 저편에’는 작곡가 이종수와 새롭게 팀웍을 맞춘 양우석 작곡가가 힘을 합쳤고, 작사는 아리밴드의 아리(Arie)가 맡았으며, 곡 전체가 리얼 악기 편곡으로 앰비언스 사운드를 만들어 내었다.
양기하 OST 제작사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곡 초반부에 담담하듯 불러 내려가다 후렴구에서 터지는 가수 ‘이현섭’의 창법이 돋보이는 곡”이라며 “드라마와 함께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OCN 드라마틱시네마 ‘번외수사’ OST PART.10 '이현섭의 ‘기억 저편에’의 음원은 6월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 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 강원타임즈 & www.kw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