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tvN 배드앤크레이지_이동욱-위하준-한지은 캐스팅 확정 0907.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tvN 하반기 기대작 배드 앤 크레이지에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출연을 최종 확정지으며 드라마명처럼 크레이지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202112월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측이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의 캐스팅을 최종 확정했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제작진이 가장 따뜻하고 가장 이웃 같은 히어로를 앞세운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우리 시대에 가장 필요한, 전에 없던 히어로의 탄생을 알리며 독특한 설정과 쾌감 넘치는 액션으로 안방극장을 저격할 것을 예고한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동욱은 무의지방경찰청 감찰계 경감이자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을 연기한다.

 

수열은 성공을 위해서라면 체면과 자존심 따위 던져버릴 수 있는 속물 형사로 누구보다 태세 전환에 능하다.

 

그런 수열앞에 K(위하준 분)가 나타나면서 타고난 처세술로 초고속 승진을 이뤄낸 그의 인생에 브레이크가 걸리게 된다.

 

드라마 도깨비’, ‘타인은 지옥이다’, ‘구미호뎐등 로맨틱 코미디에서 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공고히 한 이동욱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진다.

 

위하준은 극중 정의로운 미친 놈 ‘K’ 역을 맡았다.

 

타고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K는 불의를 마주하면 주먹부터 내지르는 인물로 어두운 세상의 등불이 될 이 시대 마지막 히어로를 꿈꾼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18 어게인은 물론 영화 미드나이트’, ‘샤크 : 더 비기닝등에서 선보인 흡입력 넘치는 연기로 대중의 이목을 단단히 붙잡았던 위하준인 만큼 배드 앤 크레이지를 통해 필모그래피의 정점을 찍을 캐릭터 변신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함께 한지은은 무의지방경찰청 광수대 마약반 경위이자 수열의 전 여친 희겸으로 분한다.

 

희겸은 나쁜 놈들을 일망타진할 때의 희열을 만끽하기 위해 마약 수사계에 지원한 열정지수 100% 형사. 드라마 꼰대인턴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한지은이 수사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독종 형사 희겸을 통해 긴장감 유발자로의 등극을 예고한다.

 

tvN ‘배드 앤 크레이지제작진은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의 캐스팅만으로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히어로와 흥미진진한 정의구현 사이다 액션의 탄생을 자부한다세 배우가 완성한 유쾌하면서도 설레는 시너지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레이지한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며 당부했다.

 

한편 202112월 첫 방송되는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는 글로벌 스트리밍플랫폼 iQIYI(아이치이) 두 번째 한국 오리지널 작품으로 해외에서는 iQ.com 또는 iQIYI International 모바일 앱을 통해 단독 스트리밍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사진제공= 이동욱- 위하준-한지은 각 소속사 제공)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tvN 새 금토드라마, 2021년 12월 첫 방송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