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tvN 홈타운_한예리 스틸 첫 공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tvN ‘홈타운한예리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미나리로 세계를 놀라게 한 배우 한예리가 이번에 미스터리 스릴러로 브라운관을 찾는다.

 

2021년 하반기 웰메이드 기대작 tvN 새 드라마 홈타운’(연출 박현석/극본 주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측이 817() 한예리(조정현 역)의 현장스틸을 첫 공개했다.

 

홈타운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 분)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분)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 분)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비밀의 숲2’를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믿고 보는 연기파 군단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가 출연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중 한예리는 테러범의 가족이라는 사회적 낙인을 견디며 살아가는 조정현역을 맡았다.

 

오빠 조경호(엄태구 분)가 저지른 죄 값으로 무너진 삶을 아이러니하게 오빠의 딸이자 자신의 조카인 조재영(이레 분)을 통해 지탱하고 있는 조정현은 목숨처럼 아끼는 조카가 실종된 후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얽히기 시작한다.

 

영화 미나리를 통해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한예리가 첫 행보로 미스터리 스릴러장르를 택함에 따라 한예리가 펼칠 연기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조정현으로 완벽하게 스며든 한예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은은하게 미소 띤 얼굴과 스쿠터를 직접 몰며 배달에 나선 모습에서 조정현의 생활력 강하고 긍정적인 면모가 보여진다.

 

반면 이어진 스틸 속에 미소 뒤 숨겨진 조정현의 상처가 드러난다.

 

조정현은 모친 김경숙(박미현 분)과 나란히 가게 앞에 앉아 있는데, 축 처진 어깨와 고단해 보이는 표정에서 주변의 차가운 시선을 묵묵히 견디며 살아온 조정현의 힘겨운 삶의 무게가 느껴진다.

 

이에 과연 조정현이 조카의 실종과 함께 어떤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홈타운제작진 측은 한예리의 연기 디테일에 매 촬영 놀라고 있다면서 조정현 캐릭터는 굉장히 입체적인 인물이다. 한예리는 섬세하고 밀도 높은 감정 연기뿐 만 아니라 몸을 사리지 않는 혼신의 열연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하고 있다. 그의 열연이 빛날 홈타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N 새 드라마 홈타운20219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 tvN 홈타운)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tvN ‘홈타운’ 한예리, 조정현 역 완벽 스며든 첫 스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