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제목 없음-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20215월호를 통해 김연아 그리고 디올 뷰티와 함께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펑키하고 발랄한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는 김연아의 아름다움과 매력이 잘 어울러져 시선을 사로잡는 룩과 비주얼이 가득하다.

 

10년전 국민 립밤으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디올 메이크업의 제품 아이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와 그 주인공인 김연아의 만남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화보속에서 김연아는 완전히 새롭게 출시되는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4가지 봄의 컬러를 눈부시고 생기있게 연출했으며 러블리한 펑키 걸에서부터 트렌디하고 우아한 레이디의 모습까지 경계를 넘나들며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이번 디올 메이크업 화보에서 김연아가 바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51일 한국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아 출시된 토마토 레드의 뉴 컬러 #025 서울 스칼렛을 포함해 #001핑크, #015체리, #017울트라 코랄 등 총 4가지 컬러로, 체리 오일과 시어 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면서도 투명하게 반짝이는 립 연출이 특징이다.


생기 넘치는 레드 립까지 눈부신 아름다움과 생기 넘치는 뷰티 룩으로 김연아의 다채로운 매력은 데이즈드’ 20215월호에서 36페이지에 달하는 화보로 만날 수 있다.

 

디올 뷰티와 함께한 김연아의 화보는 데이즈드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www.dazedkorea.com)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연아와 국민 립밤 새롭게 출시 디올 뷰티의 랑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