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인제군 신군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인제군은 지역 인재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주거편의 제공을 위한‘2021년 인제군 기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

 

올해 기숙사는 향토학사(다산관-예지원-국제인재양성관)/강원대학교내 강원학사(서울 도봉구) 마포공공기숙사(서울 창전동) 3개소이다.

 

강원학사의 신청기간은 121일까지로, 공고일(2021.1.11.기준) 현재 관내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군민의 자녀 또는 본인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을 통해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입사지원 신청 후 원본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함께 강원대 향토학사의 국제인재양성관 신청 접수기간은 125일까지, 다산관-예지원 신청접수기간은 129일부터 25일까지로 춘천시 소재 전문대학 이상의 대학에 재학하고 있는 대학생이 대상자로 구비서류를 갖추고 인제군청 자치행정담당관 교육협력부서로 방문 또는 우편접수하면 된다.

 

또 마포공공기숙사의 신청접수는 오는 25일까지로 공고일(2021.1.11.기준) 현재 관내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군민의 자녀 또는 본인이며, 서울시 소재 전문대학 이상의 대학에 재학하고 있는 대학생 신청이 가능하다.

 

각 학사별 모집일정 및 세부사항이 상이해 인제군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를 필히 확인해야 한다.

 

인제군 기숙사 신청자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또는 자녀, 장애인 본인 및 자녀에 해당 할 경우 선발가점이 있으며, 대학생을 우선 선정하고 미달 시 대학원생도 선발이 가능하며 합격자는 2월초 인제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제군, ‘2021년 인제군 기숙사 입사생’ 선발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