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KakaoTalk_20201021_102220034.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1020일 국제로타리3730지구 춘천로타리클럽(회장 임윤택)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끝나지 않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경기침체로 점차 줄고 있는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진행했다.


박란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후원행사에 춘천로타리클럽이 빠짐없이 함께 해주고 있다. 어르신들도 춘천로타리클럽에 대해 알고 계실 만큼 항상 어르신께 친절하고 상냥하게 대해 주셔서 이젠 정말 가족같은 느낌도 든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독거-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나눔 활동에 더욱 함께해 주길 바라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협약 소감을 말했다.


임윤택 춘천로타리클럽 회장은 코로나19 이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봉사하면서 지역사회 많은 어르신들을 만났다. 항상 웃으며 반겨주시고 전달드린 물품을 어르신들이 잘 사용하시는 걸 보면서 앞으로 30, 혹은 더 긴 시간을 춘천남부노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어르신을 돕는 데 기여해야겠다고 생각했다.”우리의 선행 행보를 따라 많은 곳에서 나눔 활동을 펼쳐주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박지원 춘천남부노인복지관 복지팀장은 춘천로타리클럽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짜장면을 후원하고 봉사하는 나눔 활동과 여름철 선풍기 후원, 명절이면 다양한 식료품과 후원금 전달 등 여러 방면으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지난 818일 쌀의 날에 어르신의 집밥 지원을 위해 100만원을 후원하기도 하며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춘천로타리클럽, 나눔문화확산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