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꾸미기]사진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20201016일 강원도노인복지관협회(회장 이영신)가 개최하는 2020년 강원도노인복지관대회에서 우수종사자 유공자에 선발돼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강원도노인복지관협회는 노인복지 일선현장에서 취약계층 어르신지원 등을 묵묵히 헌신하는 업무담당자 등 지역노인복지발전에 기여한 실질적 공로자를 매년 강원도노인복지관대회를 통해 우수종사자 대상 표창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원도노인복지관 대회에서 한국노인종합복지관장상에 민도홍 운전원, 강원도지사상 기승임 간호사, 강원도노인복지관협회장상 강효정 조리사 이상 3명이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서 선발되는 영광을 얻었다.


박란이 관장은 항상 밝은 미소로 셔틀버스운행 및 복지관 차량관리를 담당하며 성실히 일하시는 민도홍 운전원,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어르신의 기초건강 체크 및 전문적인 상담 등을 진행하며 지역사회 의료자원을 연계해 저소득층 어르신은 물론 일반 어르신까지 무료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는 기승임 간호사, 경로식당 조리책임자로 취사, 조리, 배식, 경로식당 위생 및 안전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강효정 조리사는 우리 복지관의 보물이다.”진심으로 감사하고 축하한다.”고 기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어르신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비전을 위해 전문적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관이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남부노인복지관, 강원도노인복지관대회 우수종사자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