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꾸미기]2020.10.05. 제대군인주간 계기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개최.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국가보훈처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센터장 조애경 이하 강원센터)2020105일부터 8일까지 제대군인 주간을 맞아 제대군인 온라인 일자리박람회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강원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구인구직 활동에 현실적 제약이 많음을 감안해 이번 제대군인 일자리 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또 기존 인프라망을 통해 구인기업과 구직희망 제대군인을 직접 연결하고 온라인 면접을 실시하는 등 비대면 행사로 진행한다.


이에따라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도내 기업은 뉴코리아고속관광(), 춘천평화의집, 공우이엔씨(), 광인산업(), 삼정매니지먼트, 현장종합관리 등 6개 기업으로 제대군인의 안정된 사회복귀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참여업체중 공우이엔씨(), 광인산업()2020년 제대군인 고용우수기업으로 재 인증된 기업으로 제대군인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해 제대군인이 경제-사회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가보훈처 제대군인지원센터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협력을 통해 1() 1제대군인 채용 추진 등 일자리 확보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 vnet.go.kr)로 문의하면 된다.


조애경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장은 국가보훈처는 매년 10월에 국토수호를 위해 헌신한 제대군인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해 제대군인이 원활한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제대군인 주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105일부터 8일까지 브라보! 마이 라이프(Bravo! My Life)’ 라는 슬로건과 함께 제대군인에게 감사와 일자리를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취업박람회’, ‘취창업 멘토링 토크콘서트’, ‘포스트코로나 뉴딜 일자리 온라인 강연등 다채로운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제대군인지원센터,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