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삼척시의회.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삼척시의회(의장 이정훈)2020921() 222회 삼척시의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개의해 재난안전과, 산림녹지과, 건설과, 도시과, 교통행정과, 건축과, 해양수산과, 농정과, 농촌지원과, 교육연구과, 축산과 등 11개 부서에 대해 2020년도 시정주요업무 추진상황보고를 청취했다.


2020년도 시정주요업무 추진상황보고와 관련 양희전 의원은 재난발생 시, 인명과 재산피해 방지를 위해 읍면동별 급경사지 붕괴위험이 있는 대상지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주문했다.


권정복 의원은 최근 자연피해를 비롯한 각종 안전사고들이 잦은데, 재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후관리를 철저히 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명숙 의원은 등산로 조성 시 삼척의 역사와 문화를 접목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관광자원화하는 방안마련을 요구했다.


김억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판매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업 후계자를 위한 지원대책 마련을 요청했다.


김민철 의원은 산림 벌채로 인한 목재 잔여물이 장기간 적치돼 폭우 등으로 인해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을 신속히 마련하길 촉구했다.


김원학 의원은 치안 및 재난 사각지대가 발생치 않도록 CCTV 통합관제센터 운영을 철저히 해 안전지역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피력했다.


김희창 의원은 학생들의 자연체험학습을 위한 삼척향교~시청구간 산책로 조성을 제안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삼척시의회 제222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 개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