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스테이스트롱 사진자료2.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202073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스테이스트롱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외교부에서 시작해 코로나19 위기가 지속됨에 따라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캠페인으로 두 손을 비누 거품으로 씻는 로고와 스테이 스트롱이란 문구를 적어놓아 개인 위생의 준수라는 작은 실천으로 시작해 다 함께 코로나19 사태 위기를 극복하자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슬로건과 코로나19 극복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를 SNS에 올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의 뜻을 전했다.


아울러 이번 캠페인은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지목으로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창원시설공단,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일선에서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시는 의료진 여러분, 밤낮없이 고생하시는 공직자분들, 코로나19종식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우리 공단도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와 비대면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을 통해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