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 강원혁신센터’)2020년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 콘텐츠를 보유한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자를 발굴-보육하기 위해 추진하는 비대면분야 예비창업패키지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비대면 분야의 창의적 창업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비대면 분야 아이템은 업종과 관계없이 사람간 직접 대면하지 않거나, 대면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나 제품을 의미한다.


모집규모는 총 14(청년 10, 중장년 4)이며 사업공고일(717)까지 창업경험이 없거나 신청자 명의의 사업체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거주지, 창업예정지 등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에서 가능하다.특히 청년은 만 39세 이하(1980718일 이후 출생)인 자이고 중장년은 만 40세 이상(1980717일 이전 출생)인 자로 한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 최대 1억원의 초기 사업화자금과 함께 창업역량 향상을 위한 40시간의 창업교육, 전담멘토의 경영 및 자문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초기 사업화단계의 안정적인 성장을 돕는다.


또 강원혁신센터는 오는 731(춘천) 오후 2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C스퀘어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이번 설명회는 상세한 사업안내는 물론 사업계획서 작성법 강의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한종호 센터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분야의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강원지역경제 활성화와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비대면 분야 예비창업패키지는 오는 810일까지 모집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혁신센터, 비대면분야 예비창업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