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장르만코미디_억G&조G_오늘(25일) 음원 발매.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JTBC 최초의 숏폼드라마 코미디 장르만 코미디의 슈퍼스타 억G&G의 글로벌 히트곡 is bone’의 음원이 202072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725일 저녁 740분 방송되는 JTBC ‘G&G’는 다양한 재미의 숏폼드라마로 구성된 코미디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의 콘텐츠중 하나로, 2312년 미래에서 시공간을 초월해 온 슈퍼스타 억G(허경환 분)와 조G(이상훈 분)의 활약상을 담은 페이크 다큐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범죄심리학자 표창원, 정형외과 전문의 은승표, 뇌과학자 장동선 등 실제 전문가들이 등장해 억G&G가 불러일으킨 사회적인 파문에 대한 진지한 분석들이 웃음을 터트린다.


이 가운데 이날 낮 12, G&G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인 is bone’의 음원을 공개해 기대를 자아냈다.


특히 is bone’은 뼈를 소재로 한 독특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움직임을 최소화한 한 평 댄스를 더한 B급 병 맛 무대로 무한 재생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뜨거운 화제를 자아내고 있는 글로벌 히트곡으로 음원이 공개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리던 팬 GG들을 위해 is bone’의 기존 버전과 어쿠스틱 버전을 함께 공개했다.


이와함께 공개된 스틸속에 폭우를 맞으며 어쿠스틱 버전 is bone’ 공연에 나선 억G와 조G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화려한 조명과 무대 대신 자연을 배경으로 키보드와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억G와 조G의 모습이 촉촉한 감성에 젖어 들게 했다.


이에 댄스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어쿠스틱 버전 is bone’에도 관심이 높아진다.(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JTBC ‘장르만 코미디-억G&조G’ 허경환-이상훈, 음원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