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꾸미기]200723_강릉영동대학교-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 수상보도사진.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릉영동대학교(총장 김제홍) 호텔조리과가 2020712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린 17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세계음식문화연구원-()한국푸드코디네이트협회 주최한 이번 대회는 해외 및 전국 조리관련 대학, 호텔, 외식업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가해 실력을 겨루는 최고의 요리경진대회로 평가받는다.


강릉영동대는 교육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지원으로 조리직무능력강화 프로그램 실시를 통해 학생들이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할 수 있었으며, 그 결과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아울러 강릉영동대 호텔조리과는 이번 대회 뿐만 아니라 매년 각종 요리경연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거둬 호텔조리과 전통과 역사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대학은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대회에 참가해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재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훌륭한 쉐프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생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등 폭 넓은 학생지원을 할 계획이다.


김제홍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대회 참여를 위해 호텔조리과 1,2학년 선후배가 한 팀으로 대회출전 메뉴를 개발하고 준비해 큰 결실을 맺은 학생들과 대회준비 지도 및 학생안전을 위해 애써준 지도교수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피타이저-메인-디저트 요리를 선보이는 3코스로 수상한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상 및 장관상 : 호텔조리과 2학년 권미린, 박소정, 전민기, 최지은.

금상 : 호텔조리과 2학년 이명현, 권민준, 최소정, 1학년 김민정.

은상 : 호텔조리과 2학년 홍준기, 김도협, 박한성, 1학년 한가은.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영동대, 제17회 서울국제푸드앤테이블웨어박람회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