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꾸미기]KBS2 퀴즈 위의 아이돌_프로그램 예고 (1).jpg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KBS2 신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의 대유잼 스멜이 느껴지는 1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신개념 퀴즈 쇼를 향한 첫 번째 게스트 세븐틴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720() 8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신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가운데 713() ‘퀴즈위의 아이돌’ 1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4761517)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퀴즈돌' 1회 예고 영상속에 첫번째 게스트 세븐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세븐틴은 퀴즈 대결에 한껏 몰입한 데 이어 정답을 맞힌 짜릿함에 세트장을 질주하는가 하면, 한치앞을 예측할 수 없는 퀴즈 대결에 긴장감 역력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몰입감부터 쾌감, 긴장감까지 폭발하는 3() 속에 다국적 아이돌들의 매력이 터져나올 '퀴즈돌'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 잠깐!’ 이라고 외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이에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과연 첫 번째 퀴즈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퀴즈 위의 아이돌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치솟는다.


아울러 퀴즈 위의 아이돌’ 1회 예고 영상 공개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선넘규 장성규, 아이돌 베테랑 정형돈, 흥부자 세븐틴까지 완벽한 삼박자다”, “퀴즈돌에서 보여줄 세븐틴 미모 벌써부터 기대돼”, “세븐틴 귀염둥이들 집중한 표정 너무 귀엽다”, “MC 정형돈, 장성규 어떤 케미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다음주 월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려! 첫 방 본방사수 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사진제공=KBS 2TV 퀴즈 위의 아이돌)

 

 

kwtimes@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BS2 퀴즈 위의 아이돌, 신개념 퀴즈쇼 예고영상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